배우 조동혁의 헬기 셀카(셀프 카메라)가 화제다.







조동혁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제야 수원 소방대 촬영 마치고 귀가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헬기 안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동혁은 가슴 위로 안전띠를 장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전보다 한층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은 조동혁은 구조대원 복장까지 단정하게 갖춰 입은 모습으로 현직 구조 대원을 방불케 했다.



특히 상공에서 펼쳐진 특수구조 임무임을 예고한 조동혁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간 부산 촬영을 통해 매서워 보이는 이미지와 달리 따뜻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 한발 짝 다가선 조동혁이, 이번엔 어떤 임무로 멋진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동혁 헬기셀카 수원 소방대에서도 촬영하셨구나" "조동혁 헬기셀카 방송 잘 보고 있어요" "조동혁 헬기셀카 `심장이 뛴다` 본방사수" "조동혁 헬기셀카 소방대원 포스 물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심장이 뛴다`에서 침착하고 노련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동혁은 현재 2014년 1월 방영예정인 KBS2 `감격시대` 촬영준비에도 한창이다.(사진=조동혁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진환 오지은 결혼, `홍대 마녀` 오지은 결혼소감 "남얘기 같고 어색해"
ㆍ트러블메이커, 스팟 영상 공개 28일 컴백 `현아 섹시한 란제리룩`
ㆍ애플, 아이패드 에어·미니2 공개 `압도적 성능`
ㆍ현오석 "환율 하락세 지켜봐야‥수출부담은 적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