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대표 조순태)가 창립 46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과 가족사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경기 용인에 위치한 본사 목암빌딩 강당에서 1일 창립기념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녹십자와 녹십자홀딩스, 녹십자MS, 녹십자랩셀, 녹십자EM 등 녹십자 가족사와 오창과 화순, 음성공장 · 전국사업장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연결해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습니다.



허일섭 녹십자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머지않은 미래에 대도약을 이루기 위하여 우리가 모든 힘을 경주해야 할 지상의 과제는 전사적 혁신”이라며 “모든 녹십자인이 하나 되어 밝은 내일을 이끌어내는 데 앞장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녹십자는 회사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훈장인 녹십자 대장을 비롯해 단체표창 등 각종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녹십자 대장은 Overseas본부 김영호 부사장에게 수여됐으며, 녹십자 장은 종합연구소 단백질연구팀 김기용 이사 등 4명에게 수여됐습니다.

또한 OTC본부 전주팀 등 7팀에게 단체표창을, PD본부 부산팀 김태환 차장 등 34명에게 우수표창과 음성공장 조상훈 상무를 비롯한 76명의 임직원에게 근속상이 수여됐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지혜 반말, `금뚝딱` 루나 역에서 못 벗어난거야? 3살 연상 성유리에게 반말 논란
ㆍ한지혜 자작극 해명, "등산 데이트 사진, 자작극 아니야"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K기자 중환자실 입원, 백윤식 병문안..수면제 과다복용 왜?
ㆍ美 정부 17년 만에 `셧다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