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김도연 마트 포착







그룹 인피니트의 엘과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했던 김도연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마트에서 함께 장보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열애설은 김도연의 트위터 글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시작됐다. 김도연은 최근 "ㄴㅓ 보고 있나 더 이상 난쟁이 아닌 애! 보잘 것 없어져도 언제나 네 옆에 있어 줄거고 난 변하지 않을거니까 항상 순수한 너라 파티나 클럽 같은 데 싫어해서 갔다오면 해명시키고 다른 친구랑 놀면 질투도 하지만 수명이 다 할 때까진 쭉 우린 이어져 있을거야. 어제처럼 다신 싸우지 말자. 사랑해"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을 세로로 읽으면 "L(엘) 보고파 명수야"가 된다. 엘의 본명은 김명수다.





두 사람의 열애설로 온라인 게시판이 뜨겁게 달궈진 가운데 27일 `인피니트 엘 여자친구과 같이 있는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엘로 추정되는 인물은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를 한 채 한 여성과 장을 보고 있다.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영락없는 연인의 모습이어서 열애설에 더욱 무게를 실어준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의 신발이 실제 엘의 것과 동일하다는 점과 해당 신발이 최근 김도연이 트위터에 공개한 신발과 같다는 점, 옆 얼굴과 체형이 비슷하다는 점을 들어 두사람이 엘과 김도연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한편 열애설이 터진 엘과 김도연 두 사람은 아직까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윤식 여친 "기자회견 열어 충격적인 내용 폭로하겠다"‥ 무슨 문제있나?
ㆍ`우체국서 알뜰폰 산다` 단말기 17종 살펴보니..`파격`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하남 여고생 사건, 살해 피의자 범행 자백‥ 경찰 "10시 수사 발표"
ㆍ외환위기 이후 나랏빚, GDP 증가율의 3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