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의 애교가 화제다.









25일 첫 방송될 KBS2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 이응복 백상훈 연출)측이 애교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황정음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정음은 극 중 아버지인 강남길(강우철 역)과 마치 자석이 붙은 것처럼 팔짱을 낀 채 친 부녀지간 같은 친밀함을 드러낸다. 그 중 놀란 토끼눈과 함께 보조개 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황정음의 섹시한 표정은 급 정색하고 있던 강신일(안인환 역)의 광대까지무한 승천하게 만들며 `애교의 진수`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황정음은 첫 방송을 앞두고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빡빡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때와 장소를 가지지 않은 `황정음표 긍정 애교`로 촬영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는 후문이다.



`비밀` 제작진은 "황정음은 촬영장 밖에서는 무한 애교로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다가도 촬영 컷 소리가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유정에게 자연스레 녹아든 모습을 보여준다"며 "항시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감독님과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는 등 자신만의 유정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황정음 애교 보기만 해도 엔돌핀 팍팍!" "황정음 애교 선배들에게 무한 사랑 받는 긍정 에너지 본받고 싶네" "황정음 애교 바라보는 강남길 강신일 얼굴에서 흐믓한 표정이 가득하네" "황정음 애교 가득한 모습만 봐도 촬영장 분위기가 읽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늘(25일)밤 10시에 첫 방송된다.(사진=드라마틱톡)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윤정 쇼호스트에 비난 봇물‥"본인 아들도 썼다는데 누가 속은건가?"
ㆍ정윤정 사과, 비공개 카페에 해명‥ 부작용 늘자 팬 카페 폐쇄하기도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윤아 강의실 모습 포착, 심플 패션에도 눈에 확튀는 외모 "여신이 따로없네"
ㆍ한국 경제규모 세계 15위‥5년째 제자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