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과 출산, 육아가 즐거워지는 문화를 선도하는 ‘2013 베이비엑스포- 강남’이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초보 부모와 임산부에게는 임신과 출산, 육아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 업체에게는 주고객층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영유아 서비스, 출산·수유용품, 학습 및 교육 프로그램, 어린이 외국어 교육 등 다양한 육아 관련 업체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300명의 임산부를 초청하는 태교콘서트가 대표적이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미래전람 측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베이비엑스포가 명실상부한 문화 이벤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태교콘서트 무대에 서는 이모션콰르텟은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프로 앙상블이다.



이밖에도 박람회 기간 동안 수유실, 카페테리아, 택배서비스, 유모차 무료대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주차장 만차 시 송파탄천주차장과 잠실한강공원주차장에서 전시장을 오가는 무료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입장료는 5천원이며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babyexpo.kr)에 사전 등록한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무료어플 캔고루에서도 무료초청장을 다운받을 수도 있으며 KB국민카드(고운맘카드, 아이사랑카드)소지자도 전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미래전람에 전화(02-2238-0345)로 문의하거나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진영 신혼집, 방송에 소개됐던 경기도 대저택? 내부 보니‥
ㆍ조달환 하차, `우리동네 예체능` 떠난다‥ 박진영·존박 `농구`편 합류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초고도 비만녀 사망 충격...`위밴드 수술 위험성 몰랐어?`
ㆍ올해 나라빚 이자 20조원‥국민 1인당 40만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