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3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노트3는 풀HD 슈퍼아몰레드 5.7형(144.3㎜) 화면에 대용량 3200mAh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두께는 8.3㎜로 기존 모델 보다 더 얇고 무게도 168g으로 가벼워졌습니다.



3기가바이트(GB) 램을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S펜의 기능은 더욱 강화됐습니다.

화면 위에서 S펜의 버튼만 누르면 5가지 주요 기능들이 부채모양으로 스마트폰 화면에 나타나는 `에어 커맨드` 기능을 새로 도입했습니다.

에어 커맨드 기능을 사용하면 자주 사용하는 5가지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멀티 윈도우`는 동시에 두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여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텍스트나 캡처된 이미지를 한 화면에서 다른 화면으로 바로 끌어 보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액션 메모 기능은 손글씨로 메모한 정보를 인식해 전화 걸기, 번호 저장, 지도 위치 찾기 등 다음 단계로 바로 연결시켜 줍니다.

스크랩북 기능으로는 관심있는 콘텐츠를 웹, 이미지, 동영상 등 포맷에 제한 없이 한 곳에 쉽고 편하게 S펜으로 스크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3를 제트 블랙과 클래식 화이트, 블러쉬 핑크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합니다.

한국에서는 오는 11일부터 통신사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박영우기자 yw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지민 과거화보, 청순한 얼굴과 180도 다른 반전 몸매 `베이글녀 등극`
ㆍ유리공주 원경이, 조련사를 꿈꾸던 아이 끝내 하늘나라로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박상돈 사기혐의로 기소중지 상태! .. 말더듬이로 감동을 안겨준 슈퍼스타K5 출연자
ㆍ[뉴욕증시 마감] 자동차 판매호조·반도체주 강세 `상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