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의 의사가운 입은 모습이 화제다.







20일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 측은 민호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섬세한 실력과 다정다감한 성정을 갖춘 흉부외과 전공의 김성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촌 세브란스 병동에서 진행 된 이날 촬영에서 민호는 수술복 위에 의사 가운을 걸친 모습만으로도 훈훈한 비주얼 쇼크를 선사했다. 작은 얼굴과 큰 키의 우월한 비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스틸은 1회 방송될 한 장면으로 태블릿을 안은 채 보고를 올리는 진지한 표정과 환한 미소 속 천진함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을 엿보이며 `민호표 김성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해있던 민호는 선배 배우들에게 먼저 다가가 살갑게 인사를 건네고 조언을 구하는 등 남다른 열의를 엿보였다는 후문.



첫 촬영을 마친 민호는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을 마쳤다. 첫 촬영이라 긴장한 탓에 준비한 만큼 못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배우는 자세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선배님들과 감독님, 스태프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민호 의사가운 본방사수해야지" "민호 의사가운 기대된다" "민호 의사가운 입은 모습도 판타스틱" "민호 의사가운 멋있다" "민호 의사가운 비주얼쇼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메디컬 탑팀`은 각 분야의 최고 의료진들이 모인 팀을 통해 그동안 조명되지 않았던 계층별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의 폐부를 드러내며 안방극장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 이에 대립하는 인물들의 치열한 전쟁을 박진감 넘치게 다룰 드라마이다. `투윅스` 후속으로 10월 2일 방송될 예정.(사진=에이스토리)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채영, 조동혁에 `2억7천만원` 배상해라
ㆍ강예빈 섹시화보 또 공개? "왜 이렇게 오랜만이야"
ㆍ서울대생과 손잡은 배우 이인혜! 끝내…
ㆍ강예빈 빠빠빠, "크레용팝 따라하기" 깜찍 매력 폭발
ㆍ미국 국채금리 연일 급등‥2년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