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는 여자들이 이상적으로 꿈꾸는 눈이 ‘크고 선명하며 어려 보이는 눈’이라는 소비자 니즈에 착안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꼭 필요한 아이제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올인원 아이 키트 ‘빅 아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빅 아이 컬렉션은 오로라 아이 에센스, 오토 젤 라이너, 빅 아이 마스카라, 매직S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로라 아이 에센스는 주름 기능성 승인을 받은 강력한 효과로 눈가에 촘촘한 탄력을 주고 바르는 즉시 화사한 광채를 부여해 어린 눈매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오토 젤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지속력과 펜슬 아이라이너의 편리함을 결합시킨 펜슬 속 젤 타입으로, 물에 강하고 쉽게 번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빅 아이 마스카라는 독특한 십자 V형의 브러시가 짧은 속눈썹까지 꼼꼼히 잡아내 풍성한 볼륨과 강렬한 컬링을 선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직S컬러는 눈두덩이 집히지 않도록 윗부분에 고무패드를 덧댄 세심함, 손가락이 닿는 위치, 안정적인 자세까지 고려한 편안한 그립감이 돋보이네요.



오르비스는 붉게 달아오르는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아이스 바디 미스트를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아이스 바디 미스트는 뿌리는 즉시 피부를 시원하고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스프레이 타입 미스트라고 하네요. 쿨링 기능과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쿨 앤 모이스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분포되어 있는 냉감 센서를 자극해 열을 식혀주고, 건조한 부분은 찾아내서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땀 보송보송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땀으로 인한 끈적임을 흡수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시세이도의 아시아 전용 메이크업 라인 마끼아쥬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을 위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마끼아쥬 트루 리퀴드 모이스춰 UV를 출시합니다. 이 제품은 피부 안쪽에 건조함을 채워주고 바깥쪽에 촉촉하게 빛나는 광택을 선사하는 수분 탱크 파운데이션이라고 하네요. 주요성분인 모이스춰 에센스 젤은 수퍼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콜라겐, 친수성 오일 등 80% 이상이 보습 에센스로 구성돼 피부에 8시간 이상의 보습효과를 지속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수퍼 코팅 파우더 성분은 파우더 입자가 뭉치는 것을 방지하고 고르게 발려 피부결점을 커버해주고, 불규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쏘내추럴이 잡티 커버와 브라이트닝 효과로 화사한 아이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다크 샤인 업 아이 커버 브라이트너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타입의 텍스처가 얇고 예민한 눈가의 다크 서클을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어둡고 칙칙한 마우스 존(입가)과 흉터, 뾰루지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빛나는 미세 진주 파우더 함유로 화사하고 입체적인 피부 효과를 줘 움푹 꺼진 이마 등 하이라이터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죠 150Kg감량, 과거 바지 사이즈 변화 사진도 `화제`
ㆍ김병만 한글주택, "어린 시절 꿈꾸던 전원생활을 계기로.. 힐링 공간 될 듯"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송승헌 주유소 포착 "아직 미국에 있나봐" 옷차림 `눈길`
ㆍ 금리 동결‥“경제 완만한 회복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