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근황(사진=이상민 트위터)





가수 이상민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김재우와 다정한 셀카로 근황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김재우와 찍은 사진과 "`더 벙커` 시즌2 촬영을 드디어 마치고... `더 벙커` 시청자들이 엔진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직접 닦고 조이고 기름치는 그날까지~ 재우와 함께! 새로운 코너 `딜러스`. 의뢰인의 중고차를 직접 사드림. 우리가!"라며 글을 기재했다.





XTM `더 벙커`시즌 2는 자동차 관련 정보들을 디테일하게 소개해주는 자동차 전문 정보 프로그램으로, 진행은 이상민, 김재우, 유경욱이 맡았다.





`더 벙커`를 담당PD 이용수는 "상상 속 슈퍼카가 아닌 우리 삶 가까이 있는 현실 속 자동차를 실제로 뜯어보고 분석해 유용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시즌2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코너에서는 중고차 시장도 직접 뛰어다니는 만큼 촬영 시간이 다른 프로그램보다 상당히 길다. 하지만 이상민과 김재우 모두 진정한 자동차 마니아로서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듬뿍 담아 열심히 임해주고 있다"며 기대감을 심어주었다.





`더 벙커` 시즌2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빅죠 150Kg감량, 과거 바지 사이즈 변화 사진도 `화제`
ㆍ김병만 한글주택, "어린 시절 꿈꾸던 전원생활을 계기로.. 힐링 공간 될 듯"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송승헌 주유소 포착 "아직 미국에 있나봐" 옷차림 `눈길`
ㆍ8월 기준금리 2.5%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