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까지 고급승용차 등 특별 창립기념 행사
8일 마늘데이 기념해 마늘 전 제품 8% 할인
천호식품은 창립 29주년을 맞아 9월 17일까지 고급승용차부터 한정판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창립 29주년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고급승용차 등 대규모 선물과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17일까지 구매와 상관없이 행사에 응모한 사람에게 고급승용차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준다. 행사 기간 중 290명을 추첨해 자신이 원하는 건강식품 1박스를 선물한다.

창립29주년을 기념한 월드베리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한다.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대표 베리 4종을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4대 베리로 불리는 아사이베리, 엘더베리, 진생베리, 블랙커런트가 함유됐다. 이달 말까지 29주년 기념으로 29% 할인된다.

이날 천호식품은 회사를 대표하는 마늘 제품이 출시 8주년을 맞이한 ‘마늘데이’를 기념한 행사도 열었다. ‘마늘로 팔팔(88)하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날 단 하루만 마늘 전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 년 중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다. 천호식품은 마늘을 ‘마시는 마늘’로 탄생시켜 새롭게 마늘의 효능을 알렸으며 현재 총 12종의 마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은 “건강식품은 정직이 생명이며 29년 동안 지켜온 정직한 고집으로 앞으로도 더욱 건강한 제품으로 채워나가겠다“며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천호식품은 쇼핑지원 적립금, 각종 할인 혜택 등 창립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식품 공식홈페이지(www.chunho.net)를 확인하면 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