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로맨틱 드라마 중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이다.





탄탄한 줄거리와 완성도 높은 연출에 연상연하인 이보영-이종석 커플의 달달한 로맨스는 한 여름밤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극중에서도 연상연하로 출연해 그간 선보였던 드라마 속 커플과는 새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는 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은 그야말로 대중들의 초미의 관심사 중 하나일 터. 특히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종석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은 이보영의 스타일은 많은 `누나`들의 워너비가 되고 있다.









7월 18일 전파를 탄 `너목들`에서 이보영은 몸매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퍼플컬러의 원피스와 블랙백으로 스타일링 했다. 극중 변호사라는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를 잘 드러내는 스타일을 연출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보영의 스타일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시계. 퍼플컬러와 블랙 스퀘어백 등 다소 채도가 낮은 컬러로 스타일링한 이보영의 스타일의 엣지를 더해준 이 시계는 화이트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인 면모를 뽐내는 아이템이다.





이는 그리스 브랜드 폴리폴리(Folli Follie)의 제품으로 출시된 제품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미 많은 대중들과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 아이템은 특수공정을 거친 화이트 세라믹 제품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계 다이얼과 폴리폴리 로고는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로즈골드로 마무리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폴리폴리(Folli Follie)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SBS `내 목소리가 들려` 캡처, 폴리폴리(Folli Follie))


박시은기자 se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신혼여행 "분명히 갔다 왔는데 기억이 안나" 폭소~
ㆍ김성령, 친언니 김성진 도예가와 다정한 투샷...무슨 일로?
ㆍ[포토] 김나영 공항패션, 금발머리 인형? 완벽 `패셔니스타`
ㆍ배동성 파경, 안현주와 이혼 "우린 쇼원도 부부" 충격
ㆍ[뉴욕증시 마감] 경제지표 부진·실적 실망감 속 `강보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