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KBS2TV ‘Top밴드2’에서 준우승과 2013년 M.net ‘Must-밴드의 시대’에서 Top3로 선정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밴드 ‘로맨틱펀치 (Romantic Punch)’가 오는 16일 새로운 정규 음반을 들고 왔다.

‘로맨틱펀치’ 3년만에 정규 앨범 ‘글램 슬램(Glam Slam)’ 발매
‘로맨틱펀치’의 정규 2집 ‘글램 슬램 (Glam Slam)’은 먹을 것이 풍성한 잔치처럼 다양한 음악들이 알차게 담겨있다.

로맨틱펀치의 정규2집 ‘Glam Slam’ 발매에 앞서 선 공개 되었던 일렉트로닉 로큰롤인 ‘TGIF’와 음반타이틀과 동명인 진보의 하드록 ‘Glam Slam’을 비롯하여 총 11트랙이 수록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TGIF’는 트랜티한 성향의 음악속에서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함과 동시에 로큰롤의 본질까지 놓치지 않고 있다. 또한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보컬 ‘이원석’의 목소리도 함께 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수천 회의 공연과 검증된 수상 실적, 그리고 매회 단독공연에서 매진 사례를 벌이는 압도적인 티켓 파워 등을 바탕으로 이미 인디밴드들 사이에서는 탄탄한 위치에 자리한 ‘로맨틱펀치’는 이번 음반을 통해 ‘로큰롤 마니아들에게는 물론, 로큰롤을 잘 모르는 일반 대중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우리만의 독창적인 로큰롤을 보여 주겠다’ 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