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습니다.



12일 경기 화성의 SINTEX에서 개최된 `2013년 하반기 목표달성 결의대회`에는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과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고객 만족 지수)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중점 추진 사항을 포함해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을 위한 세미나와 초청 강사 특강, 부문 별 최우수 사업소 포상 등이 진행됐으며 김명철 법인정비사업소협의회장의 결의문 낭독과 함께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최우수 사업소 포상은 고객 평가를 포함해 엄정한 심사를 거친 결과 정비사업소 부문에 강동정비사업소(소장 김진욱), 서비스프라자 부문에 해룡서비스프라자(소장 박권재), 부품대리점은 쌍용대영상사(대표 이상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쌍용차는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 노력에 힘입어 2011년 고객만족도 3위, 2012년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고객만족도 1위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 네트워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한 집중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물류 체계를 정비해 더욱 빠르고 원활하게 부품을 수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한, 지난 해부터 정비사업소, 서비스프라자 등 노후 사업장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환경개선 작업을 펼쳐 왔으며, 올 하반기 중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비스 부문의 이러한 노력은 영업부문에서 2015년까지 단계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판매 네트워크 SI(Store Identity, 대리점 이미지 통일화) 환경개선 작업과 연계해 종합적 고객 만족도 상승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애라 생활고 고백, "대학생 시절 친구들과 놀러다니지 못해"
ㆍ`친구2` 주진모 망언 "8kg 증량, 얼굴 작아 티 안나" 폭소
ㆍ`여대생 청부 살해사건` 영남제분, 압수수색 소식에 주가 하락
ㆍ윤상현 밥차, 갈비탕 100인분에 스태프들 "값진 선물"
ㆍ저축은행 10개사 무더기 징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