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뛰어난 패션?스포츠샌들 `블레이드 샌들`을 출시 했습니다.



케이스위스 `블레이드 샌들`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기능성 러닝화 `블레이드 맥스(BLADE MAX) 시리즈`의 샌들 버전.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동물인 치타의 움직임을 연구 개발한 `블레이드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 아웃솔(운동화 바닥면)을 앞뒤로 비스듬히 나열해 충격을 2중으로 흡수하고 뛰어난 반발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입니다.



또한 뛰어난 쿠셔닝과 경량성을 자랑하는 인젝션 파일론 소재의 아웃솔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 활동량이 많은 야외 활동은 물론 계곡이나 해변가에서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포츠 샌들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션 샌들 같은 화려한 컬러를 자랑합니다. 남성용은 시원한 느낌의 블루 컬러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여성용은 귀여운 핑크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고 여성스럽습니다. 캐주얼은 물론 리조트룩이나 트레이닝복 등 어떠한 패션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아동용도 함께 출시돼 휴가철 바캉스 패밀리룩으로 코디 가능합니다.

성인용과 아동용 모두 블루, 핑크, 블랙 등 각각4가지 종류.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바이 흔한 국민차, "길바닥에 아파트 몇 채가 지나가는거야"
ㆍ이하이 "얼굴 때문에 무서워 보이는 건가?" 4차원 매력~
ㆍ`제2의 오원춘` 용인 살인사건 자수한 10대, 처벌 수위는?
ㆍ김지호 31kg 감량 비법, 100日 초콜릿 복근 `놀라워~`
ㆍ한은 성장률 전망 상향‥장밋빛 전망에 `갸우뚱`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