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솔비가 KBS2 `해피선데이-맘마미아`(이하 `맘마미아`)에 고정 패널로 합류한다.



솔비 소속사 하이스타엔터테이먼트는 4일 `솔비가 `맘마미아` 고정 패널로 전격 발탁됐다"며 "지난달 27일 진행된 녹화에 투입돼 신고식을 마쳤다`고 알렸다.



솔비는 지난달 2일 방송된 `맘마미아`에 자신의 어머니와 출연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했다.



당시 솔비는 성형과 우울증 등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털어놔 시청자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솔비 어머니도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면서 솔비 모녀의 고정합류가 `맘마미아`의 활력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맘마미아` 제작진은 "솔비의 예능감은 이미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됐다. 뿐만 아니라 솔직함 안에 진정성을 담을 줄 아는 방송인"이라고 솔비를 평가했다.



이어 "스타와 어머니의 숨겨진 추억을 통해 스타의 참모습을 발견하고 따뜻한 가족애를 전하려는 프로그램 취지에 가장 걸맞는 패널이라고 판단했다"고 솔비를 고정 패널로 합류시킨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솔비 `맘마미아` 활력소다!" "솔비 `맘마미아` 기대된다" "솔비 `맘마미아` 솔직한 입담 재미있을 듯" "솔비 `맘마미아` 드디어 예능 복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맘마미아`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이상순 결혼, 3년 열애 끝 올 9월 웨딩마치 `화제`
ㆍ이나영 원빈 `성지글` 총집합, 누리꾼 "소문인 줄"...`영화관 목격담?`
ㆍ김영하 "전남편, 외도 폭력 명의도용까지... 황혼이혼"
ㆍ승천할 것 같은 만두, 찜통 열다 엄마 `화들짝`
ㆍ유가, 이집트사태 불똥‥100달러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