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람상조와 함께하는 콩팥사랑캠페인’의 일환인 온라인 모금 활동으로 네티즌과 힘을 모으고 있는 보람상조가 캠페인을 홍보하는 PR광고 생명사랑이야기② ‘가면편’을 제작, 지난 7월 1일부터 새로이 방영에 들어갔다.



이번 PR광고 ‘가면’편은 콩팥 이미지가 삽입 된 티셔츠를 착용한 어른들이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 아이의 꿈과 생명을 지켜주고 싶습니다’라는 나래이션과 함께 누구라도 콩팥사랑캠페인이 신장병 환우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일임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보여주고 있다.



보람상조의 관계자는 ‘어린이 콩팥 환자를 돕기 위해 보람상조도 후원을 하고 있으나, 많은 사람들이 힘을 모아 더 많은 생명을 살리기를 원한다. 광고 속 사랑스러운 아기들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면서 이 아이들의 미래를 지켜주는 일에 시청자들도 함께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23년의 전통을 갖고 전국 직영으로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 상조기업으로 ‘콩팥사랑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나영 원빈 `성지글` 등장...무려 2007년? 네티즌들 `성지순례`
ㆍ이효리 이상순 결혼, 3년 열애 끝 올 9월 웨딩마치 `화제`
ㆍ이나영 원빈 `성지글` 총집합, 누리꾼 "소문인 줄"...`영화관 목격담?`
ㆍ승천할 것 같은 만두, 찜통 열다 엄마 `화들짝`
ㆍ유가, 이집트사태 불똥‥100달러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