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대표이사 황성호, www.wooriwm.com)은 주식형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해외 ETF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지급하는 ‘찾고! 파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최근 주식형 투자 상품에 대해 증대된 고객의 관심을 반영하여, ‘찾고! 파고! 이벤트(부제: 새로운 투자 솔루션을 찾고! 0.1%의 추가수익이라도 더 파고!)’를 실시한다. 이번 찾고! 파고! 이벤트는 국내 주식형 상품을 1천 만원 이상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며, 해외 ETF 및 해외 주식을 거래하시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천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실시되는 찾고! 파고! 이벤트를 통해 우리투자증권이 선별한 주식형 펀드, 랩 등 주식형 상품에 가입 및 이전하는 모든 고객에게 1천만 원 당 1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타사에서 주식을 대체하는 고객에게도 상품권 혜택을 드린다.

또한, 최근 새로운 투자대안으로 떠오르는 해외 ETF 및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 ETF 및 해외주식에 투자하거나 해외 주식자산을 옮겨오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고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박상호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부장은 “찾고! 파고!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투자 솔루션도 찾고, 투자수익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가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