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부산 센터, 명지국제신도시 첫 번째 프리미엄 '에일린의 뜰'이 다가온다
명지국제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명지 에일린의 뜰이 견본주택에 평형 별 견본을 추가해 단장하는 등 미분양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어 화재다.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우뚝 선 명지국제신도시는 신항만과 기존의 부산시가지, 김해공항을 잇는 중심부에 위치하여 항만물류, 항공물류, 기존 부산시가지의 배후지원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동북아의 허브로 유명하기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명지국제신도시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에일린의 뜰은 총980세대 13동으로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지하1층에서 지상20층 높이로 되어있다. 현재 분양을 실시하고 있는 전용면적은 75m², 85 m²로 2가지의 전용면적을 특별조건 분양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에일린의 뜰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와 저렴한 계약금의(계약금 1000만원) 혜택으로 그 동안 집 값이 비싸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잔여 세대에 선착순 동·호수 지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비 입주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편리하고 혁신적인 설계도도 눈에 띈다. 4.5bay와 4bay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집이 넓어 보이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아울러 안방에 알파룸이 딸려 있는 타입과 거실에 알파룸이 들어 있는 평형이 있어 소비자들을 위한 설계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친환경 벽면재인 '에코카라트 '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과 진드기, 곰팡이 등을 물리치기 때문에 안전성을 보장받고 있다.

교통편 또한 탁월하기 때문에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방도 1047호로 남해 및 중부고속도로와 빠른 연결이 가능하며, 부산~창원간 국도 2호선이 인접하여 부산의 동서를 연결하는 교통축이 형성되어 있다. 또한 을숙대교와 광안대교, 부산역등이 가까워 부산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 해운대 신도시 4배 규모로 산업·관광·레저기능과 이를 지원할 주거·상업 등 복합적 기능을 갖추어 미래가치가 뛰어나며, 대형마트 홈플러스와 코스트코 등이 인접해 있어 수 많은 인구유입과 풍부한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에일린의 뜰은 저렴한 분양가와 파격적인 혜택으로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분양문의) 051)271-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