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 (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는 중·고등학생들이 동복을 벗고 하복 교복으로 바꿔 입는 시기에 맞춰 ‘동복 교복 세탁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10일간 동복 교복 한벌(상의+하의)이상 세탁 접수하는 고객들에게20% 할인을 해준다. 다만 넥타이, 블라우스, Y-셔츠 품목 등을 제외다.

행사기간 중 동복 교복 세탁 20% 할인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펠틱스 학생 가방(350명), 크린토피아 운동화 20% 모바일 세탁 할인권(3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SMS를 통해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교복 세탁 서비스는 교복조끼, 가디건, 셔츠 등 옷의 소재별 맞춤 세탁을 하여 손상없이 깨끗하게 세탁해 준다. 또 옷의 적합한 맞춤 건조방법으로 건조한 뒤 형태에 맞는 다림질까지 꼼꼼하게 하여 마무리 하고 깨끗이 세탁된 옷은 종류별로평면포장과 행거포장 등으로 깔끔하게 포장하여 고객들에게 전달해준다.

아울러 주말 동안 세탁해 입어야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요일 오전에 맡기고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토요일 당일 교복 세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맞벌이주부 및 자녀를 둔 학부모 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