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아시아 자동차 대상은 세계적인 자동차 잡지 ‘오토카(AUTOCAR)’의 아시아 지역 편집장과 자동차 전문가가 모여 아시아 대륙을 아우르는 최고의 자동차를 선정하는 상입니다.
이번 수상은 ‘오토카’가 발행되는 아시아 9개 나라에서 각각 2명씩 선발된 총 18명의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선정됐으며 심사 대상으로 2011년 10월부터 2012년 9월까지 출시된 총 59개의 모델이 경합을 벌였습니다.
대상을 받은 6세대 BMW 뉴 3시리즈는 전 세대 모델보다 전체적인 외관과 실내 공간이 커졌으며, 강렬한 인상의 키드니 그릴은 새로운 뉴 3시리즈의 스포티한 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BMW 뉴 3시리즈는 더욱 탁월한 성능과 효율성은 물론, 한층 향상된 승차감을 선사합니다.
출시된 지 38년이 지난 지금도 BMW 3시리즈는 파워트레인과 섀시 기술을 주요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으며, 대부분의 운전자 역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주행의 즐거움을 주는 대표적인 모델로 여기고 있습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뉴 3시리즈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델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는 BMW 뉴 3시리즈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인정 받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유은길기자 eg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인성 김민희 열애인정에 `김민희 옛남친` 이정재 된서리?
ㆍ한현정 파경 그리고 26억원대 소송.. 도대체 왜?
ㆍ조인성 열애인정에 이수혁 과거발언 "김민희와 사랑.."
ㆍ조인성 열애 인정 “김민희와 좋은 감정으로 시작 단계”
ㆍ"달러·엔 100엔 돌파 초읽기‥전략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