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FPS(First-person shooter)의 새로운 장을 열 사이트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식회사 엠버트(대표 이광선)는 23일 차세대 FPS <페타시티>의 티저 사이트(www.petacity.co.kr)를 공개하고 5월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5월 서비스를 앞둔 <페타시티>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근 미래를 배경의 역동적인 도심 전투를 예고하는 게임 프롤로그 동영상을 비롯해 게임스토리와 차세대 F/E/S 신개념 시스템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빠르고 쉬운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페타시티>는 2027년 황폐화된 지구에서 새로운 에너지원인 `페타 엘리먼트`의 놓고 벌어지는 근 미래 도심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세계관으로 일반적인 현대 FPS의 데스매치, 폭파미션, 좀비모드, PVE 등의 일반적 환경 뿐만 아니라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최적화된 중,단거리 근 미래 배경의 맵 설정으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병과별 특성, 그리고 전투스킬, 무기튜닝 개념의 Add-on기능, 통쾌한 타격감 등이 특화된 차세대 FPS이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사전 회원가입을 통해 이후 비공개 테스트에 즉시 참여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페타시티> CBT응원 이벤트인 전문 게이머 키보드 메이커인 i-rocks의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마우스를 매일 매일 선물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페타시티>는 2013년 5월 상반기 CBT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www.peta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해명.. “도경완과 결혼.. 속도 위반 아냐” 일축
ㆍ기성용, 영국집 공개 "한혜진이 부러워"
ㆍ`결혼` 장윤정, 과거 이상형 발언 `미남? 도경완?`
ㆍ‘장윤정 과거발언’에 ‘장윤정 미니스커트’ 연관검색어 눈길
ㆍ"금값 하락, 주식 매도 신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