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정 과거발언’에서 ‘장윤정 미니스커트’ 검색어 관심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가수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의 결혼이 공식 발표되면서 ‘장윤정 과거발언’에서 ‘장윤정 미니스커트’까지 장윤정 연관검색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정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초혼’, ‘트로트 듣기’, ‘장윤정 콘서트’, ‘장윤정 미니스커트’, ‘박현빈’, ‘장윤정 핫팬츠’, ‘이휘재’, ‘장윤정 노래’, ‘장윤정 초혼’, ‘노홍철’, ‘장윤정 노홍철’, ‘장윤정 첫사랑’, ‘신유’, ‘히든싱어’, ‘장윤정 꽃’, ‘장윤정 사랑아’ 등이 있다.



이 중 특히 관심을 끄는 것은 ‘초혼’이다. 장윤정의 히트곡 중 ‘초혼’이라는 곡이 있고, 지난해 데뷔 10주년 효 콘서트 제목이 ‘초혼’이었기 때문에 연관검색어에 뜨는 것이지만 누리꾼들은 장윤정의 첫 결혼으로 받아들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장윤정 연관검색어가 대부분 장윤정의 히트곡이나 트로트 가수들의 이름이지만 옛 애인인 노홍철과 장윤정이 최근 “이휘재와 결혼 생각 해본적 있다”고 말해 이휘재도 연관검색어에 올라 있다.



특히 ‘장윤정 미니스커트’, ‘장윤정 핫팬츠’ 등 노출에 대해 민감한 검색어들도 눈에 띤다.



장윤정 도경완 결혼발표에 장윤정 연관검색어까지 관심을 보인 누리꾼들은 “장윤정 도경완 결혼 발표에 장윤정 연관검색어도 화제가 되는구나”, “장윤정 도경완 결혼발표, 이휘재랑 결혼 생각 있었다더니 며칠 만에 도종완과”, “장윤정 인기가 이 정도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해명.. “도경완과 결혼.. 속도 위반 아냐” 일축
ㆍ장윤정 도경완 결혼, 9월에 가수-미남 아나운서 부부 탄생
ㆍ간소한 미국식 피자, "10인분이 간소하다고?"
ㆍ`승무원 폭행` 포스코 에너지 임원 "라면이 너무짜"
ㆍG20, 日 엔저 `면죄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