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바보연기 (사진 =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 캡처)





[한국경제TV 연예뉴스팀] ‘김수현 바보연기’가 화제다.



김수현은 17일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예고편에서 ‘바보 연기’의 진수를 보여줘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최정예 스파이와 동네 바보 사이를 완벽하게 오가는 김수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눈에 띤다.



200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 원류환(김수현)이 전설이 되어 돌아오라는 명령과 함께 남파됐지만 그에게 내려진 임무는 어이없게도 달동네 바보다. 류환은 달동네 슈퍼집에서 ‘방동구’라는 이름으로 살며 하루종일 동네 아이들에게 쫓기고, 맞고, 구르는 등 바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한다.



김수현의 덥수룩한 머리와 무릎 나온 초록색 추리닝, 삼선 슬리퍼 차림은 원작 웹툰에서 캐릭터가 막 튀어나온 것 같다.



지난해 ‘도둑들’로 1000만 배우 반열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김수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영화 첫 주연을 맡으며 남다른 포스와 무게감으로 다시 한 번 스크린을 압도할 작정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수현 바보연기도 수준급인데”, “김수현 바보연기하다가 갑자기 최정예 스파이로 분하는 건가”, “은밀하게 위대하게 티저 영상, 완전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져 달동네로 스며든 이들의 이야기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6월 개봉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쁜 후배의 낚시, 제대로 낚였네 `멘붕`
ㆍ토니안 혜리 열애, 아이돌의 만남..16살 차
ㆍ`열애` 혜리, 미모 물 올랐다 했더니... 토니안 사랑 효과?
ㆍ거대달팽이 습격.. “집까지 갉아먹어” 美 플로리다 공포
ㆍ슈퍼추경 17.3조원..경기 마중물 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