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비에도 따뜻한 다락방.. 나마스떼 루프탑 텐트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캠핑용 폴딩 트레일러를 국산화한 ㈜치우개발(www.namastte.kr)에서 ‘나마스떼 루프탑 텐트’를 출시했다.
국내 실정에 맞는 온돌 난방 및 옵션 채택으로 캠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폴딩 트레일러 개발력을 활용한 ‘나마스떼 루프탑 텐트’는 차량 위에 텐트를 접어뒀다가 캠핑장에서 사용할 때 텐트를 펴서 취침 및 거주공간으로 쓸 수 있는 오토캠핑 아이템이다.
루프탑 텐트 설치 시 소요시간이 5분 정도로 간편하다. 텐트는 고급 캔버스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하이포라코팅 및 UV코팅을 해서 자외선 및 뜨거운 햇빛/방수에 강하다.
주거 공간이 되는 스커트는 내수압 3,000mm 이상의 고밀도 330데니아 옥스포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나마스떼 루프탑 텐트’는 탄소섬유온돌을 적용해 추운 겨울 날씨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다락방의 느낌과 색다른 오토캠핑의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나마스떼 루프탑 텐트’는 2~3인 모델 NRT-1301, 4~5인 모델 NRT-1209, 온돌이 제외된 경제적인 모델 NRT-1209C가 있다.
기존 캠핑용 트레일러 제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처음 캠핑을 접하는 초심자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캠핑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치우개발 관계자는 "나마스떼는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하고 날씨의 변화가 큰 한국 날씨를 고려한 소재 채택과 연구 개발 및 100% 국내 생산, A/S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판매점망을 구축해 오토캠핑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와우스타뉴스팀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연분만으로 태어난 7kg 초우량아, 16시간 산고
ㆍ`궁금하면 5달러` 구경만해도 요금부과 상점 등장
ㆍ벼락 4번 맞고 산채로 땅에 묻힌 콜롬비아男
ㆍ피겨퀸 연아, `얼굴만큼 사인도 예쁘죠?`
ㆍ정인, 남다른 결혼계획.. 조정치와 지리산서?
ㆍ‘화신’ 김희선, 지드래곤에게 밀리지 않는 패션 센스 화제
ㆍ수지, 건국대 떴더니... 청순 미모 `남심 초토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우스타뉴스팀기자 wowstar@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