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도·골프·스키·오션월드를 하나로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창립 34주년을 맞은 레저업계 1위 대명리조트가 엠블호텔 킨텍스에 이어 오는 6월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을 앞두고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패밀리형(2000만원대)과 스위트형(3000만원대), VIP노블리안(1억~3억원대)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시 10% 할인혜택을 준다. 또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만기 시 전액원금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고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지난해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서비스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도 있다.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등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기준 주중 0%, 주말 20%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같은 혜택은 오픈을 앞둔 대명리조트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에서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해 가입하기를 권한다”고 말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대 1 지정 담당제로 관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무료로 배송해준다. 분양 문의 (02)555-0448

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