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구로디지털단지 배후수요 풍부한 소형오피스텔 `랑데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도권 부동산 시장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불황기의 하락폭보다 호황기 상승폭이 큰 부동산 시장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은 오피스텔 투자쪽으로 쏠리고 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원룸형 부동산의 과잉 공급 논란이 불거지면서 출혈경쟁을 피하는 방법이 화두가 되고 있다. 때문에 역세권이나 좋은 입지의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와 더불어 주변에 신규 공급이 없거나 뜸한 지역의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구로구 천왕1지구 C-1블록에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 분양중인 역세권 ‘랑데르’ 오피스텔이 화제다.
가산구로디지털단지 등 IT산업단지의 1만 여 개 기업과 12만여 배후수요를 기반으로 천왕 1?2지구개발에 따른 공원녹지타운, 행정타운 조성으로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예상돼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천왕역 랑데르 오피스텔의 경우 천왕택지개발지구 전체 중 현재로서는 유일하게 오피스텔 허가지역으로 새로 지어질 수 있는 필지가 주변에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오피스텔은 도시철도 7호선 천왕역(일일 유동가망인구 6만 여명) 4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정류장과 지하철 출구가 오피스텔 입구에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건물 앞 지하철 출구는 2014년 개설 예정.
오피스텔은 A~D타입 총 4가지로 4층은 테라스형이다. 지하 2층~지상 10층, 건축연면적 약 8,543㎡규모로 지하 2층, 지상 2층 기계실 및 주차장으로 구성됐다. 지하 1층~지상 1, 3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4층~지상 10층은 112세대(전용면적기준 22.13㎡~41.38㎡)의 소형 오피스텔로 이뤄져 있다
3.3㎡당 분양가는 800만 원대부터 시작하며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 시공은 (주)티엔에스산업개발이 맡았으며, 2014년 3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 02-2617-2255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인대회 우승자들도 구직때문에 `전전긍긍`
ㆍ샤키라 아들 밀란, 얼굴 첫 공개…100만명이 `좋아요`
ㆍ`우주에서 손씻는 법` 영상 눈길
ㆍ원빈 벽키스 동영상, 로맨틱한 눈빛에 보는 사람이 더 설레~
ㆍ이시영 이광수 급소가격, 체중 실은 공격에 “말로 하긴 좀… 고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