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하면 좋은사람들성모안과 시력교정술이 무료!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매월 1명 무료‥모든 분 검사와 수술비용 20% 할인
혈액의 성분 중 한 가지 이상이 부족하여 생명을 위협받는 사람에게는, 혈액을 기증받는 일이 절실한 일이다. 혈액은 현재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없기 때문이다.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 따르면,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일 헌혈은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라고 말한다.
본인의 건강을 체크하고 수혈이 필요한 환자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헌혈을 보다 더 많은 이들이 실천하도록 하기 위해 국가와 국민 모두의 참여가 강화되고 있다.
같은 의미에서 좋은사람들성모안과에서도 2013년 1월 16일 서울남부혈액원과 헌혈약정을 맺고 관내 헌혈자를 위하여 시력교정술 할인&무료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헌혈횟수가 10회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매월 1명을 추첨하여 시력교정술을 무료로 지원해 주고 있다. 참여방법은 매월 20일까지 이메일(kang98315@naver.com)로 사연을 접수하면 되며, 추첨 당월 헌혈 경험이 있어야 한다. 당첨 시에는 10회 이상의 헌혈증명서를 가지고 병원을 방문하면 되고, 당첨자가 수술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부모, 배우자, 자녀 등 직계가족이 시력교정술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시력교정술 진행 시 검사 및 수술비용을 20% 할인하여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할인대상은 ‘서울남부혈액원 관할 헌혈의 집’을 통해 헌혈하면 모두 해당된다.
대한적십자사 서울 남부 혈액원장 고진남은 “우리나라는 수혈용 혈액의 경우 자급자족하고 있지만 의약품의 원재료가 되는 혈장성분은 외국으로부터 수입 하고 있으며, 만약 연간 약 300만명의 헌혈자가 헌혈에 참여한다면 수입하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라고 전하며, 이에 좋은사람들 성모안과 박성진원장은 “헌혈을 실천하여 수혈자에게 생명을 살리는 작지만 큰 힘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서울 남부혈액원과 제휴를 맺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 안과의사회가 인정한 인 좋은사람들성모안과(http://www.jouneye.co.kr)는 올해로 13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뉴 아마리스750S 레이저를 구비하여 시력교정술을 더욱 더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 ICL안내 렌즈 삽입수술과, 백내장수술에도 일가견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北 김정은 성형수술 사실" 中 언론
ㆍ조니 뎁, 23세 연하 엠버 허드에 `차였다`
ㆍ암스트롱 "7번 우승 모두 약물 복용"
ㆍ곽현화 양세찬, 방송서 실제 키스 감행 “반응 오면..."
ㆍ정소영, 노출 비키니 과감한 포즈 `섹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