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 성형사실 숨겨온 진짜 이유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여자 연예인들이 자신감 있고 당당한 모습으로성형 수술 사실을 밝히며 대중의 호감을 사고 있다. 그래서 성형이 많이 대중화되고 성형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아직까지 성형한 사실을 숨기고 위축되는 사람들 역시 많다. 성형을 한 사실을 숨기는 대표적인 이유는 주로 무리한 시술을 강행한 경우, 시술 부위가 본인의 인상과 어울리지 않아 어색한 경우 등이다.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는 김00 (25살) 씨 역시 최근 성형수술 후 큰 후회를 하고 있다고 한다. “1년 전에 눈이랑 코 수술을 했는데 쌍꺼풀이 풀리고 코는 너무 높아 성형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그래서 재수술을 계획 중이다.”라고 말한다.
최근 김씨처럼 수술 후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수술이 잘못되어 재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 이유는 눈과 코 성형은 가장 대중적으로 진행이 되어 성형의 첫 관문, 간단한 수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또한 전문의가 수술을 진행하지 않거나 다수의 수술 경험이 없는 전문의에게 수술을 받을 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그럼 대표적인 눈 성형과 코 성형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 다양한 눈, 디자인과 성형 방법 적용
사람의 눈은 눈꺼풀의 두께, 지방의 양, 피부의 처짐 정도, 과거 성형수술 여부 등 개인이 가진 조건이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각자의 조건에 따라 적합한 수술 방법을 선택 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짧은 수술시간으로 붓기와 통증을 최소화해 일상으로의 빠른복귀가 가능하며 흉터를 최소화해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 코 성형의 핵심은 얼굴 비율과 균형
코는 크기와 생김새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의 얼굴 비율과 균형에 맞는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선택해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코 성형은 어느 부위를 어떻게 수술하는지에 따라 보형물의 유무나 수술방법이 각기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하다.
이처럼 성형수술은 첫 수술부터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게,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김씨처럼 재수술을 고려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재수술을 전문적으로 시술받을 수 있는 병원과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 재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코리아성형외과에서는 K-Reborn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K-Reborn은 CT와 내시경 검진 장비를 사용해재수술이 필요한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고성형전문의는 물론,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함께 협진하여 재수술의 위험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수술 시 마취과 전문의의 수면마취를 통해 진행이 되며 최소 절개로 통증이 거의 없다. 수술시간이 짧고 이에 따라 수술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3시간이나 지속된 사랑의 사슬 `훈훈`
ㆍ203cm 장신녀, 162cm 단신남 커플 `눈길`
ㆍ"도대체 산타는 어디에 있지?"
ㆍ엄다혜 알몸 말춤 실천, 의도적 노이즈 마케팅? 알고 보니…
ㆍ`여자 숀리` 오은주 섹시 식스팩 볼 절호의 기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