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값 이상 내린 가격에 사용자들 추가/대량구매 문의 쇄도


주름 때문에 걱정이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다. 고기능 화장품으로 유명한 뷰티풀라이프 에서 최근 출시한 주름개선 에센스오일 ‘아마란타인’이 국내 1위 소셜커머스 ‘쿠팡’에 딜을 올리며 대폭 할인된 가격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마란타인’은 뷰티풀라이프 모이스춰 크림에 이은 두 번째 야심작으로, 모이스춰 크림의 경우 지난 타 소셜커머스 입점 시 대단히 큰 인기를 끈 바 있어 이번 ‘아마란타인’ 역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마란타인(http://www.amaranthine.co.kr)은 오직 주름개선만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타 로션과 동일한 성분은 물론 펩타이드, 스쿠알렌, 병풀잎추출물 등 다양한 유효성분이 대량으로 첨가되었다. 저가의 여타 로션에서는 결코 볼 수 없는 고급 첨가물이 추가되어 효능 또한 탁월하다는 평이다. 특히 국내 권위있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가 피시험자 32인을 선정하여 까다로운 아데노신 함량검사결과 적합판정을 받기도 했다.

뷰티풀라이프는 “화장품의 질은 가격과 비례하다고들 잘못 이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결코 그렇지 않다”며 “화장품의 가장 중요한 것은 성분으로, 아마란타인은 제조과정 이전의 성분부터 명품이라 할 수 있는 것들만 모아 수십만원 대 로션과 비교해도 자신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마란타인’은 쿠팡을 통해 150ml 한 개 당 정가 45,000원에서 56% 할인된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정품 하나를 더 증정한다.

‘아마란타인’은 이미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 블로그와 SNS 등을 통해 사용기가 전파되며 업체에서 의도하지 않았는데도 자연스레 홍보가 이뤄지고 있는 중이다. 업체측에서는 쿠팡 딜이 끝나면 정가에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대량구매를 문의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어 인기를 실감 중이라고 밝혔다.

구매 : http://www.amaranthine.co.kr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