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셀프 홈 스타일링 앱'으로 제 3회 스마트 앱 어워드 '대상' 수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상의 공간에 마루와 벽을 꾸며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기능 갖춰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바일 전용 앱
동화자연마루는 한국 인터넷 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제3회 스마트 앱 어워드‘에서 ‘생활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 위원단이 올 한해 동안의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애플리케이션 시상식이다. 동화자연마루는 2012년 2월 출시한 ‘셀프 홈 스타일링 애플리케이션’으로 대상을 차지했다.
‘셀프 홈 스타일링’ 애플리케이션은 가상 시공이 가능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갖춰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고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모바일 전용 앱이다. 시뮬레이션으로 구현된 공간을 사진 파일로 저장해 지인들에게 SNS로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또한 동화자연마루 제품이 실제 시공된 이미지를 수록한 갤러리를 통해 크로젠E0, 클릭, 동화디자인월 등 동화자연마루의 다양한 제품과 패턴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윤진수 동화자연마루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수상소감으로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은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2013년에도 온라인과 모바일 컨텐츠를 통해 스스로 참여하고 제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을 목표로 삼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동화자연마루는 2011년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 참여 기능을 강화할 뿐 아니라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해 정보 접근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외에도 SNS 계정을 운영하며 고객과 만남을 넓히고 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