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점 야채숙성 ‘베리치킨’, 창업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치킨전문점 야채숙성 ‘베리치킨’, 치킨창업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브랜드로서 획일적인 메뉴에서 벗어난 특화된 메뉴경쟁력 눈길
치킨전문점창업, 치킨호프창업, 수제치킨창업 등 치킨창업 시장이 좀더 세분화 되고 있다. 치킨창업 시장의 세분화는 대중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갖춘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들이 등장하게 되면서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결과적으로는 치킨창업 시장의 진입장벽을 낮춰 더욱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낮아지면서, 너무나 많은 치킨전문점 혹은 치킨집들이 우후죽순으로 탄생해 치열한 경쟁구조를 야기하고 있다. 즉,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시장은 ‘누구나 도전할 수는 있지만, 아무나 성공할 수 없는 경쟁시장’이 되어 버린 것이다.
전문가들은 ‘프랜차이즈 치킨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치킨 브랜드를 선택하는 현명함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하고 있다. 이 말은 치킨창업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한편 야채숙성치킨전문점 ‘베리치킨’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네비스가 오랜 기획 끝에 선보인 치킨 브랜드로 위의 조건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무장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경쟁력이 돋보이고 있다.
인기창업아이템 ‘베리치킨’은 트렌스지방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웰빙치킨의 선두주자 오븐구이치킨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그리고 깔끔하면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여성들이 더욱 좋아하는 순살치킨 등 다양한 치킨메뉴를 모두 선보이고 있으며 특화된 레시피를 적용한 오븐구이치킨, 스페셜순살치킨 등도 눈길을 끈다.
한 관계자는 “기존의 획일적인 치킨메뉴에서 벗어난 특색 있는 메뉴경쟁력은 치열한 치킨시장에서 경쟁우위 확보를 가능하게 해주고 있다”고 말하면서, “특히 성공창업을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매출경쟁력을 극대화하고 있어서, 가맹점 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다.
본사 ㈜네비스는 오랜 프랜차이즈 성공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한 가맹점 지원인프라를 통해 성공창업을 확실히 지원하고 있다. 하림그룹과 업무제휴를 통해 HACCP 적용한 고품질의 신선육을 공급해주는 것은 물론,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까지 보장하고 있다.
또한 주방장이 없어도 수월한 운영이 가능한 조리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 개발을 통해 매출경쟁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POS시스템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실시간 체크하고, 경영정보를 제공하는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는 것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프랜차이즈 야채숙성치킨전문점 ‘베리치킨’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www.verichicken.com)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적의 코를 물어 뜯어, 3년형 선고
ㆍ`기자도 사람` 물고기에 기겁한 女기자 눈길
ㆍ`0.09kg`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공 메이시
ㆍ수지 꽈당 굴욕, 김준현 뽀뽀 사건 해명하려다… ‘아이쿠’
ㆍ불파마 화제, 불을 붙여 하는 파마 500만원 `뭐길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