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230만원 실속형 마감임박!

레저업계 선두주자인 대명리조트에서는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은 있으나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상품을 출시하여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연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기존회원권의 분양가가 약 3000만원으로 구입 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으나 ‘하프패밀리’ 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 박수를 15박+5박(추가제공)으로 줄이면서 분양가격을 개인기명의 경우 1230만원, 법인 무기명은 1330만원으로 분양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의 아쿠아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다.일반회원의 경우 사용일수가 연평균 15박을 넘지 않는 점을 감안한다면 기존 고가의 회원권을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대명리조트 하프패밀리 회원이 되면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비롯한 변산, 제주, 단양, 경주, 델피노, 양평 등 직영 리조트와 2012년 여수엑스포에 맞춰 개관한 엠블(MVL)호텔 여수를 정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강원도 홍천에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품격 복합 레저시설인 비발디파크의 스키, 골프,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도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2013년 개관하게 될 전객실 바다 조망의 거제리조트와 도심 속 비즈니스의 메카 엠블(MVL)킨텍스를 비롯해 향후 준공예정인 삼척 리조트도 회원자격으로 이용 가능하다.이번 실속형 하프패밀리 상품은 그동안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마감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빠른 결정이 요구되고 있다.

이 외에도 대명리조트의 일반 상품(패밀리, 스위트)과 객실 보장형 타임쉐어(VVIP를 위한 대형 평형대 객실) 상품도 마련돼 있다.대명리조트 관계자는 "대명레저산업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라며 "회원 담당자가 초기 계약시 부터 예약관리까지 1:1로 관리해 모든 회원이 최고의 품격을 갖고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4계절 내내 즐거운. 대명리조트에서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할 수 있다.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대명 본사 : 02-2186-5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