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에 프레쉬 스킨케어 코스메틱을 개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중국시장에 프레쉬 스킨케어 코스메틱을 개발
- 주식회사 파이온텍과 중국 Yoryu 브랜드의 100억원 합작투자
최근 중국 내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는 과도한 첨가제와 중금속으로 인한 일련의 사건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검증되지 않은 원료가 함유 되어있거나, 소위 짝퉁 제품들이 온라인 쇼핑몰 등에 유통되면서 소비자들은 좋은 제품을 효과적으로 구분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스킨케어 코스메틱 연구 전문업체로 알려진 주식회사 파이온텍이 중국 Yoryu 브랜드와 함께 100억원을 투자하여, 제품의 신선함, 안전함, 그리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중국 본토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공급하기 위한 합작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누구나 인지하고 있듯이 다양한 연구결과에서 방부제가 피부 및 몸에 미치는 영향을 지적하고 있다. 예를 들어 유방암세포에서 발견되는 벤조익산은 한편으로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작용을 하며, 방부제 역시, 피부소양증과 알러지를 포함한 발암성 증상 등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적시하고 있다.
파이온텍 기술 연구소는 스킨케어 전문 제품의 연구 및 개발 중심에 바이오 코슈메슈티컬 기술과 나노 기술을 적용하여 뷰티 에스테틱용 최고급 브랜드 Skindo와 일반 대중에게 최고의 제품을 전달한다는 모토로 운영되는 D-28제품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파이온텍의 무방부 화장품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은 국내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주식회사 파이온텍은 본 합작투자건과 관련하여 파이온텍의 기술력을 중국 Yoryu 브랜드의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하기로 합의하였으며, 현재 개발이 한창 진행 중이다. 중국 Yoryu 브랜드의 제품은 이러한 천연방부기술을 기반으로 2년간의 품질보증기간을 갖고 있으며, 개봉 후 90일간 최상의 신선함과 안전함, 그리고 제품의 효과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엇다.
이번 합작투자건을 계기로 주식회사 파이온텍과 중국의 Yoryu는 각각 한국과 중국에서 신선한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운영하는 굳건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화성인 바이러스` 고스 화장녀 김민희 충격적 비쥬얼로 등장 `경악`
ㆍ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