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우드, 엠 누베리 등산화 · 마테라우 배낭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웨스트우드(대표 김홍)가 안전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크론텍스 소재로 제작된 `엠 누베리(M NUVERY)’ 등산화와 듀랄루민 프레임을 장착한 ‘마테라우(MATTERAU) 50+’ 배낭을 선보입니다.
‘엠 누베리’ 등산화는 고기능성 발수, 투습 원단인 크론텍스(Crontex)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배출시키고 내부로 들어오는 습기는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장시간 산행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천연 발수누벅으로 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발뒤꿈치 부분에 뒤틀림을 방지 시켜주는 케미시트를 삽입해 지지력을 높인 것이 특징. 접지력과 내마모력이 우수한 아웃솔(바깥창)을 사용해 착용시 편안한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산행 맞춤형 미드컷 등산화 입니다. 네이비 컬러.
‘마테라우 50+’ 배낭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듀랄루민(Duralumin) 프레임을 등판에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고강력 원단인 ‘케블라(방탄복 섬유)’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잡은 접촉과 마찰에도 마모되는 현상을 줄였습니다. 50L의 넓은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어 장기 산행에 유용하며 전면과 상단, 허리벨트 부분에 포켓이 설치되어 효과적인 물건 배치가 가능합니다. 네이비와 엠버(진한 황색) 컬러.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이 밀라 쿠니스?
ㆍ게으른 일본女 사이 기저귀가 인기?
ㆍ머리가 거꾸로 달린 양 영상 등장
ㆍ장백지 `개콘` 출연, 브라우니에게 한국어로 "물어" 폭소
ㆍ아담파탈 가인 ‘하의실종’으로 섹시하게 피어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