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떡 벌어지는 초저가 강남오피스텔?
대한민국의 중심이라고 할수 있는 강남 역삼동 대로변 오피스텔을 3.3㎡당 1100만원대에 분양 받을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찾아왔다.

이수종합 건설에서 2011년 준공허가를 받아 임대운영을 하고 있는 역삼 이수이스타빌은 지난 2007년 사업부진으로 공.경매가 진행된 후 ㈜햄튼이 인수 받아 주변 시세보다 30% 낮은 가격으로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른 모든 법적 문제가 해결되어 거래가 가능하고 더욱더 안전한 거래를 위해 ㈜무궁화 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맞아 등기까지 안전한 책임 등기제도까지 시행하고 있어 믿고 투자할 수 있다.

하지만 가격만 싼 속빈 강정이 아니라 속이 꽉찬 실속매물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이번 역삼 이수이스타빌은 강남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역삼동 7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전세대가 임대가 맞춰져 있기 때문에 투자 즉시 100% 임대 수익을 볼수 있다.

또한 최근 주변 분양 물건의 주차대수는 평균 전체 세대에 30%에 불과한 반면 역삼 이수이스타빌은 전체 세대에 1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강남에서 찾아 볼수 없는 2룸 3룸 구조로 되어있어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테헤란로, 도곡로, 강남대로가 가까워 교통환경이 우수하고 롯데백화점, 세브란스병원, 이마트, 도곡공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을뿐만 아니라 주변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이며, 신청금은 입금순서에 따라 잔여분의 호실을 배정된다.

선착순 5명에게는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므로 또 하나의 혜택을 누릴수 있다.

분양문의) 02-566-6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