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17일 자체 개발한 스마트(Smart) 챔피언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를 개설하고 은행 제휴 신규고객에 대한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mart 챔피언’ MTS는 주식, 선물옵션뿐만 아니라 ELW, ETF 매매를 지원하고 퀵주문, 호가주문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매매 기능과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유진투자증권 측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연동되는 관심종목은 원터치로 주문이 가능하고 보유종목과 주요지수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일형보기, 동시에 비교분석이 가능한 종합차트와 HTS 수준의 다양한 사용자 맞춤형 설정 기능, 슬라이드 네비 등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가지 기능을 적극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MTS 개설을 기념해 Smart 챔피언으로 매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브라우니 인형을 제공한다.

더불어, MTS, HTS, WTS 등 모든 온라인 거래 수수료를 1년간 면제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식, 선물/옵션 거래 모두 해당되며, 은행 연계 신규, 휴면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www.eugenefn.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300)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