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뼈 축소술로 아름다움을 찾으려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광대뼈 축소술로 아름다움을 찾으려면?
- 광대뼈 축소술, 나이로 인한 볼처짐 현상 최소화해
광대뼈는 얼굴 중간 부위 양쪽에 위치해 있다. 전체의 윤곽 뿐 아니라 얼굴형에도 영향을 준다. 따라서 광대뼈축소술과 같은 변형을 주는 수술을 할 경우 인상을 180도 좌우하게 된다. 실제로 성공적인 광대뼈축소술은 우락부락하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이미지에서 세련되고 젊은 이미지로 변화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모든 의료수술이 그러하듯 광대뼈축소술 역시 100% 완벽하게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 대표적인 부작용 사례가 ‘볼 처짐’, ‘평면형 얼굴로 인해 가로가 넓어 보이는 효과’ 등이 있다.
이런 부작용 사례가 나타나는 이유는 간단하다. 모든 사람의 얼굴형은 제각각이기 때문이다.
로미안성형외과 정성모 원장은 “‘광대뼈축소’에 연연한 나머지 개개인의 얼굴형을 고려하지 못한 수술은 환자의 만족도와 부작용에 있어서도 안좋은 결과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올바른 광대뼈 축소술이란 입체적인 구조의 사람의 얼굴을 체계적으로 파악한 후, 정면과 측면을 비롯해 눈, 코, 턱과 어울리는 윤곽을 세밀하게 디자인하고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계획적으로 광대를 축소하는 수술이다.
단순하게 광대의 높낮이를 조절하는 것 뿐 아니라 얼굴뼈의 전체적인 구조와 라인을 고려한 다면 부작용이나 불만족도는 현저하게 낮아 질것이라고 전한다..
로미안성형외과 정성모 원장은 “광대뼈축소술을 쉽게 설명하자면, 본인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 된 ‘맞춤복’이라 생각하면 된다”라고 말하며 “본인의 골격, 피부상태, 입체구조 등에 맞도록 설계를 해야 수술 성공확률이 더 높으며 안전하다고 말한다.
로미안성형외과 정성모 원장은 수술이 중요하지만 붓기 관리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붓기관리 요령 또한 중요하다고 말한다. 로미안성형외과 정성모 원장의 말에 의하면 수술후 붓기를 최소화하고 자리를 잘 잡게 하기 위해선 4~5일 정도 충분한 휴식과 함께, 압박테이프를 이용해 자리를 잘 잡을 수 있도록 고정시키며, 냉찜질을 병행해주는 것이 좋으며, 이때, 외부 충격이나 심한 운동은 삼가야한다고 한다.
더불어 입안절개를 이용해 광대뼈축소술을 한 사람이라면, 수술 후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선 소독약으로 자주 가글링을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은퇴하는 사장, 직원들에게 일한만큼 깜짝 수표 선물
ㆍ영국에 나타난 `컬러 UFO` 정체 알고보니…
ㆍ세계에서 가장 뚱뚱한 닥스훈트 오비, 다이어트 돌입
ㆍ시크릿 컴백무대, 골반춤 이어 쩍벌춤까지 `아찔함의 연속`
ㆍ이수정, 눈 둘 곳 없는 파격 시스루 란제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