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2.09.11 11:24
수정2012.09.11 11:24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가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N`Priz(엔프리즈) AH5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넥센타이어는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의 도로조건과 기후에 맞춰, 운행시 승차감과 저소음뿐만 아니라 마모성능을 크게 강화시켜 경제성까지 두루 갖춘 신상품 N`Priz AH5를 본격 출시해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N`Priz는 넥센타이어의 고성능 제품군의 새로운 브랜드로, 넥센타이어의 이니셜인 ‘N’과 찬사를 받을 만한 상품이라는 뜻을 가진 ‘Prize`의 조합어로 수준 높은 품질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습니다.
신상품 N`Priz AH5는 타이어의 주요 성분인 구조 강화 카본을 최적으로 분산시킨 컴파운드 적용과 타이어 노면의 접지압력 균등배분 실현으로 내구성을 강화해 마일리지 성능을 향상시켰다고 넥센타이어는 설명했습니다.
또 숄더블록을 리브형으로 설계해 부드러운 승차감과 정숙성을 동시에 구현했으며, 블록엣지를 보강한 설계로 조종안정성도 강화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당당 박강철 상무는 “친환경 타이어 라인인 N’blue에 이어 고성능 상품군 브랜드 N’Priz 출시로 고객들이 본인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며 “내구성이 강화된 N’Priz AH5는 경제성을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흰두루미와 하늘 나는 푸틴 대통령 생생영상
ㆍ`보인다 보여` 우주서 본 큐리어시티 바퀴 자국 생생영상
ㆍ브루클린男, 12.5년간 얼굴 변천사 영상 공개
ㆍ이특 이별 키스, 실제 입맞춤에 모두 `깜짝`
ㆍ카라 구하라-강지영-한승연 `완벽한 뒷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