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저렴하고 알차게 가는 방법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여행지는 일본과 중국이다.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짧은 기간, 혹은 주말을 이용해 훌쩍 다녀올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일본은 '도깨비 여행' 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젊은 직장인과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일본 전문 여행사 호시투어는 거품을 뺀 선박 및 항공 자유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곳에서는 대마도, 큐슈, 오사카 등지 및 일본 전 지역을 직수배하여 다른 여행사에서 좀체 볼수 없는 저렴하면서 실속있는 자유여행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선박편 및 항공편으로 다양하게 맞춤 여행을 제공하고 있으며, 출발 전에 받아 볼 수 있는 일본 현지의 상세한 안내서와 담당 매니저의 안내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일본 현지에서 지출되는 높은 금액의 교통비를 줄이기 위해 JR북큐슈 레일패스, 산큐패스, 오사카 주유패스, JR큐슈레일패스, JR패스, JR홋카이도 레일패스, 간사이 쓰룻토패스, 나리타 공항열차 스카이라이너, JR이스트 패스 등을 준비해 두고 있다.
여기에 하우스텐보스 미니팩, 아리마온천+왕복버스티켓, 오오에도 온천, 하우스텐보스, 후지큐 하이랜드, 도쿄 디즈니 리조트, 유니버설 스튜디오재팬, 후쿠오카 타워, 하코네 유넷상 등 다양한 티켓을 이용하여 더욱 알찬 일본여행 일정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 일본 여행객 수는 지난해 대비 최대 56% 증가해 아직도 많은 이들이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