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프로그램 "생활 리듬별로 다이어트 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모레퍼시픽 비비프로그램이 몸매 라인을 지키면서도 날씬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휴가철 다이어트 비법으로 ‘에스라이트 프로그램’을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 女’라면?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휴가를 떠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고기와 술. 고 칼로리 음식은 체내 지방 축적을 늘리고 몸매를 망가트리는 주 원인인데, 탄탄한 S라인을 위해서는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가 필요합니다.
‘에스라이트 슬리머 DX’는 앰플형 슬리밍 제품으로 복부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APIC 대두배아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했고,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부원료 보강 연구를 통해 얻은 필발추출분말이 첨가됐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개별인정을 받아 기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으며, 섭취시 체지방 분해 대사에 관여해 몸 속 체지방 분해를 도와줍니다.
◇ 밤 늦게까지 활동하는 ‘올빼미 女’는? 에스라이트 화이버 타임
새벽까지 휴가를 즐기는 활동족에게는 칼로리는 적으면서 포만감을 더할 수 있는 ‘에스라이트 화이버 타임’이 제격입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 비타민 등을 고르게 함유해 식이 조절이 필요한 이들의 영양 균형까지 생각한 제품이며 무지방으로 열량과 칼로리는 낮되, 비타민B군 등의 영양소를 함유해 야식으로 섭취하기 좋습니다.
프레이크를 더해 먹는 재미를 살렸으며, 상큼하고 가벼운 블루베리, 편안하고 깔끔한 그린오트 두 가지 맛이 있고 우유나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하면 됩니다.
◇ ‘귀차니즘 女’의 신체 리듬을 깨워라! 에스라이트 런타임
한낮의 열기와 열대야에 무기력해지고 녹초가 되면 활동량이 적어지고 체내 에너지가 부족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초 대사량도 줄어들게 되는데, ‘에스라이트 런타임’은 채내 대사 리듬을 활발하게 깨우는 에너지티입니다.
식사로 섭취한 에너지를 소비를 도와 건강한 생활 리듬을 유지하도록 해주며. 한국인의 식사 중 60%를 차지하는 탄수화물뿐 아니라 균형 있는 에너지 대사에 꼭 필요한 비타민B군을 함유해 활력 있고 가벼운 신체리듬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식사 후 차처럼 섭취하거나 생수에 타서 물처럼 가볍게 자주 마시면 됩니다.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천명 물총 싸움 “폭염 한 방에 날리는 시원한 물총 싸움”
ㆍ왕따 소녀, 미국 10대 미인대회 우승 화제
ㆍ멈춰버린 롤러코스터, 탑승객 구하기 생생영상
ㆍ김유미, 베드신 공개 “화보인 줄 알았네~”
ㆍ설리, 상추 바지를 홀라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