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박시연 직찍 '늘씬한 몸매, 둘 다 진정한 9등신!' 빛이나네~
[박문선 기자] 박지윤과 박시연이 직찍에서도 굴욕없는 미모를 뽐냈다.

7월26일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보나세라에서는 두베티카(DUVETICA) 2012 F/W 런칭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시연과 박지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지윤은 스팽글로 장식된 스트라이프 티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박시연은 레드 컬러의 셔츠에 화이트 바지를 매치해 스모키로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박시연은 독특한 백으로 포인트를 줘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박지윤 박시연 직찍 '늘씬한 몸매, 둘 다 진정한 9등신!' 빛이나네~
최근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출 예정인 박지윤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지윤의 8등신의 몸매는 주위사람들까지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들은 "박지윤씨 정말 오랜만이네요", "박시연 언니~ 정말 예뻐요", "둘다 진정한 8등신! 직찍도 굴욕이 없을 수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쏠트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원 매너 다리, 상대는 진세연 아닌 박기웅? "둘의 키차이 살펴보니…"
▶ 강남스타일 뮤비 해외 반응, 싸이 몸짓에 외국인 폭소? “오 마이 갓!”
▶ 김수현 수지 재회, 농약커플 오랜만에 다정하게 볼터치? "뉴질랜드서…"
▶ 빅 결말, 이민정 누구와 해피엔딩?… ‘공유VS신원호’ 시청자들 분노!
▶ 아이유 이기광 라이벌 의식?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보게 하는 귀요미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