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이나영과 개그동아리 MT 콘셉트 '개그학개론' 기대↑

2011년 여름 MBC ‘무한도전-우천 시 취소 특집’ 녹화 중 멤버들은 섭외를 위해 이나영과 전화를 연결했다. 이후에 무한도전 출연을 약속 받았다. 이에 제작진은 이나영과 녹화 스케줄을 확정했으나 녹화 당일 촬영 콘셉트와 게스트 명단이 기사를 통해 유포되며 녹화에 지장이 생겼다.
촬영 콘셉트 유출이라는 곤란한 상황 속에서도 스튜디오에 모인 남자 게스트 전원은 이나영이 등장하자 훌리건 난동을 연상하게 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녹화에서 이나영과 첫 만남을 가진 무한도전 멤버들은 1990년대 대학생 모습으로 분해 개그 동아리 MT를 떠나는 콘셉트의 ‘개그학개론’ 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
한편 오매불망 기다린 이나영과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반가운 조우는 7월28일 오후 4시5분 MBC ‘무한도전’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원 매너 다리, 상대는 진세연 아닌 박기웅? "둘의 키차이 살펴보니…"
▶ 강남스타일 뮤비 해외 반응, 싸이 몸짓에 외국인 폭소? “오 마이 갓!”
▶ 김수현 수지 재회, 농약커플 오랜만에 다정하게 볼터치? "뉴질랜드서…"
▶ 빅 결말, 이민정 누구와 해피엔딩?… ‘공유VS신원호’ 시청자들 분노!
▶ 아이유 이기광 라이벌 의식?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보게 하는 귀요미들~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