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45RPM "우리가 가장 강력한 탈락 후보" 하지만..

45RPM은 "2번이나 무대에 섰다. 오래했다고 생각이 드니 이번 3회차 공연은 좀 힘들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에 처음으로 같은 팀이 된 (권)혁우에게 너무 미안하다"고 밝히기도. 이어 "혁우와 함께 연습을 했는데 정말 잘하더라. 순간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들며, 혁우가 우리 때문에 탈락하면 안되겠다는 마음에 공연을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탈락에 연연해 하지 않고 무대 자체를 즐기는 마음으로 임하겠다"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권혁우 역시 "탈락에서 마음을 비웠다. 시청자 분들에게 즐거운 공연 자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매 공연때마다 특유의 엉덩이 들썩이는 신나는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45RPM. 이들이 역시나 긍정적인에너지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권혁우와 한 팀을 이뤄, 이번엔 또 어떤 재치 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45RPM의 예상처럼 이번 3회차 공연서 진짜 탈락하게 되는 아픔을 맛보게 될까? 45RPM을 사랑하는 음악 팬들의 소리없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쇼미더머니 3회차 공연 주제는
특히 이번 3회차 공연때는 최강 래퍼와 신예 래퍼들간 대거 팀 이동이 이뤄져, 새로 팀을 이룬 래퍼들간 보여줄 신선한 호흡이 기대된다.
더욱이 지난 방송서 가리온이 가장 파트너로 꺼렸던 이재훈과 주석 역시 본인이 하는 음악 스타일과 가장 거리가 있다고 생각했던 일통 서성조와 한 팀으로 결정돼, 향후 과정이 녹록치 않을 것임을 예고했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 3회차 공연 6회 방송은 7월27일 금요일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원 매너 다리, 상대는 진세연 아닌 박기웅? "둘의 키차이 살펴보니…"
▶ 강남스타일 뮤비 해외 반응, 싸이 몸짓에 외국인 폭소? “오 마이 갓!”
▶ 김수현 수지 재회, 농약커플 오랜만에 다정하게 볼터치? "뉴질랜드서…"
▶ 빅 결말, 이민정 누구와 해피엔딩?… ‘공유VS신원호’ 시청자들 분노!
▶ 아이유 이기광 라이벌 의식? 오랜만에 애니메이션 보게 하는 귀요미들~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