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임대수요·역세권·개발호재 종합선물세트 ‘강동 와이시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풍부한 임대수요·역세권·개발호재 종합선물세트 ‘강동 와이시티’
요진건설산업이 강동구 길동 414-1번지에 ‘강동 와이시티`를 분양 중이다.
도시형생활주택 216가구, 오피스텔 72실로 구성됐다. 도시형생활주택은 3~6층 사이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기준으로 A타입 13.97㎡(192가구) , B타입 13.99㎡ (24가구)이다. 오피스텔은 7~18층 사이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기준으로 A타입 29.43㎡(64실), B타입 29.44㎡(8실)로 공급된다.
‘강동 와이시티’는 강일 첨단업무단지, 천호뉴타운 등 주변 개발호재로 입지조건이 좋고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다.
강동역과 길동역 더블 역세권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현대백화점, 강동CGV, 강동성심병원의 쇼핑, 문화, 의료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는 메리트도 있다.
또한 층고 2.9m의 높은 천정고를 설계해 높아진 천정고를 활용, 수납공간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풀 옵션 빌트인 시스템으로 에어컨,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이 있다.
지상 2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내 쌈지공원, 옥상, 미니정원의 녹지를 마련, 웰빙생활도 가능하다.
임대사업자 등록시 취등록세와 재산세가 면제다. 청약통장 보유 관계없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전매도 할 수 있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는 물론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중도금 60%, 오피스텔은 중도금 50%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회사인 글로벌PMC(주)가 임대관리, 건물관리 등 을 대신 해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별난 도전` 히말라야에 올라 음악공연 생생영상
ㆍ美 민간 우주화물선 귀환 성공
ㆍ운전자 없는 자동차, 200km 시험 주행 성공 생생영상
ㆍ수영장 딸린 자동차, 이동하면서도 수영을…
ㆍ`스피카` 김보아 과거사진, 성형고백 이어 흑과거 공개 “예의 지켰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