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2.05.02 12:30
수정2012.05.02 12:30
신풍역세권 “신길 레전드힐스 216세대” 인기 분양중
현재 활발하게 진행 중인 신길동 중심상업지구인 사러가시장 인근 신길뉴타운 11구역에 요즘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이 분양하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아파트 투자 대체 상품으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으며, 이는 1~2인 가구의 증가에 따른 주택수요 급증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이기 때문이다.
특히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가 다가오면서 노후 준비에 나선 많은 투자자들이 도시형생활주택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액 투자 대비 높은 안정적 수익이 보장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에 힘입어 신풍역세권에 “신길 레전드힐스”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13.74㎡의 총 216세대로 구성된 “신길 레전드힐스”는 신길뉴타운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최초의 수익형 주택이다. 61%의 높은 전용률과 85%의 실사용면적으로 오피스텔보다 넓은 전용면적을 자랑하며 드럼세탁기와 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등의 풀옵션 빌트인을 제공한다. 4층 테라스정원과 옥상 하늘정원을 마련해 도심 속 자연쉼터를 조성하고,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3층에는 319.40㎡ 규모의 휘트니스센터까지 갖췄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신풍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향후 신안산선이 완공될 경우 더블 역세권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2만여 개 기업이 밀집된 가산·구로디지털단지를 비롯하여 여의도 금융센터와 영등포, 중앙대학교와 숭실대학교, 노량진 학원가 등이 인접해 있어 직장인은 물론 학생까지 다양하고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주변에 사러가쇼핑센터, 노량진수산시장,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시네마, CGV 등의 편리한 쇼핑문화시설과 강남성심병원, 시립보라매병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신길뉴타운 16개구역 중 사업진행이 가장 빠른 11구역 사러가쇼핑센터 바로 옆에 위치하여 신길뉴타운의 개발호재로 인한 후광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입주일은 2013년 9월 중 예정이다.
분양가는 1억 1천만 원대로 주변 시세대비 저렴한 편이다. 청약통장 무관, 1가구 2주택 미적용 상품으로 계약금은 분양가의 10%며, 중도금 대출 전액 무이자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분양받을 수 있다. 또한 임대사업을 원하는 투자자는 1가구만 세를 놓아도 취득세 감면, 양도세 중과제외 제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3439-7799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 봉춤 배우는 中 할머니 눈길
ㆍ전세계 쌍둥이 1천명 집합…중국 쌍둥이 축제 생생영상
ㆍ[TV] 세계속 화제-美 우주왕복선, 뉴욕 박물관 도착
ㆍ란제리녀, 아찔 속옷입고 시선즐겨 `레이디가가 팬보다 더하네`
ㆍ1주일 남자환승녀, 첫날 키스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