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2차 테스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퀸스블레이드`의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당첨된 1만명과, 지난 1차 테스트 신청자 5만 7천여명 전원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매일 9시간씩 진행됩니다.
라이브플렉스는 두 번째 개발작 `퀸스블레이드`의 모든 캐릭터가 여성이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구현하기 위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거대한 메카닉 병기로 변화하는 `맥서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4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신규 필드와 분쟁 지역인 중립사냥터, 2종의 인스턴스 던전 등이 추가됩니다. 아울러 호송과 호위 퀘스트 및 일일퀘스트, 아이템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외형이식 시스템, 이미지 퍼즐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라이브플렉스는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해 DSLR 카메라, 주유상품권, 문화상품권,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테스트 기간 동안 35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중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를, 게임 내에서 3개의 던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총 10명에게 5만원권 주유상품권이 증정됩니다.
또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게시한 이용자 10명에게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임 호위 퀘스트와 호송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 중 3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치킨 상품권과 게임캐시 1만원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차 비공개테스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바마 경호원 12명 해외수행 중 성매매
ㆍ`영화 같은 삶을 원해? 버튼을 눌러봐` 영상 화제
ㆍ브라질 식인 살인 용의자들 검거 생생영상
ㆍ김태희 요가, 숨겨진 글래머 몸매 대공개 `이 정도 였다니`
ㆍ박민영, 글래머 셀카…살구빛 드레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성기자 ankjs1@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