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에듀 실전통합논술, 추천도서 1위·베스트셀러 1위 동시달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인디에듀 실전통합논술, 논술 추천도서 1위와 베스트셀러 1위 동시달성
매년 치열한 경쟁 속에서 치러지는 10월과 11월의 수시논술 대비로 벌써 부터 수험생들은 분주하다. 중간고사 대비를 시작으로 내신 관리하기에도 벅찬 수험생들에게 논술공부를 물어본다면 아직은 남 얘기로 들릴 수도 있다.
작년 수시 입학의 당락을 논술이 결정했던 연장선상에서 올해도 비슷한 경향을 보일 것이라는 게 지배적이다. 따라서 지금부터라도 내신과 병행하여 논술 공부를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 업계의 견해이다.
논술교재를 분석해 보면, 기초부터 대학별 논술 기출 문제 해설로 이어지는 과정 속에서 많은 책들이 출간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입논술을 다룬 책만 해도 무려 1300여권에 이르고 있음이 이를 증명한다.
논술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벤처기업 인디에듀(www.indiedu.net)는 작년 수시 논술 한철에만 3만부의 논술책을 판매하며 베스트셀러 1위 연속 4관왕과 점유율 40%대를 기록하였다. 지난달부터는 자연계 분야 기획도서인 연세대 자연계논술 책을 시작으로 수리, 과학, 이과 논술분야에도 두각을 보이고 있다.
신학기 시작부터 베스트셀러 1위 5관왕의 명성을 이어준 것은 통합논술 능력 인증협회와 공동으로 출간한 실전통합논술 시리즈다. 13일 온라인 최대 서점인 알라딘에서는 실전통합논술 읽기쓰기편이 출간 2주 만에 논술 추천도서 1위와 논술ㆍ면접ㆍ수시 분야를 통틀어 베스트셀러 1위를 점하는 기염을 보이고 있다.
“책은 지식을 담아 만든 제조품이다. 어떤 제조품이든 성능이 좋아야 하며 그래야만 소비자에게 선택을 받는다. 우리 회사 논술책을 구매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얼마나 수험생에게 필요한 내용을 담고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샅샅이 비교하는 학부모나 교ㆍ강사이다. 실전통합논술이 갖고 있는 지식 제조품으로서의 성능이 교육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 라고 허용 대표이사는 베스트셀러 1위 비결을 밝혔다.
실전통합논술은 전 3권 시리즈로 읽기쓰기편, 수리자료편, 답안쓰기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디에듀 권기완 기획이사를 대표저자로 하여 행정학, 경영학, 법학, 경제학 등 11개 학부 및 대학원에서 석ㆍ박사 과정을 개별 전공한 허용 대표이사 등 4인이 공저한 대입논술 대비 수험서이다.
통합논술능력 인증협회 관계자는 어느 정도 시간을 확보하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시리즈를 구성했다는 데 의미를 부여했으며 특히, 독해가 약한 학생이나 표나 그래프 등을 수학적으로 계산하는 문제를 어려워하는 수험생, 논술 답안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감을 잡지 못하는 학생이 이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것이라고 전했다.
실전통합논술 시리즈는 메이저 오프라인 서점인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와 온라인 서점인 예스 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도서 11번가, 리브로 등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포옹 좋아하는 자판기…콜라 공짜에 `우르르`
ㆍ죽었던 아기 관속에서 기적처럼 살아나
ㆍ`손녀 업고 삼천리`… 짠한 할머니 사랑에 감동
ㆍ오초희 과거사진, "글래머 어디갔어?" 볼륨실종 몸매
ㆍ안내상 조카 미모 화제 "송혜교와 송지효를 섞은 얼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