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브라운관, 스크린, CF등 다방면에서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황정음이 국내 최대의 규모의 엔터테인먼트사와 계약을 맺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브라운관은 물론, 스크린과 CF계를 모두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황정음씨가 sidusHQ의 새 식구가 됐다”고 전했다.
이어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로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는 황정음씨가 sidusHQ와 함께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혀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겠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만나 뵐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5년 연기자로 전격 데뷔한 황정음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애교만점 여대생 황정음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런 캐릭터로 완벽 변신하는가 하면, SBS ‘자이언트’와 MBC ‘내 마음이 들리니’의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로의 전환에 성공하기도.
더불어 시트콤부터 정극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브라운관 퀸’ 대열에 합류하는 등 뛰어난 두각을 나타내며 명실상부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은다.
또한 자타가 공인하는 ‘CF퀸’답게 의류, 주류, 금융, 화장품 등 각종 분야의 CF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판매 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는 등 떠오르는 ‘완판녀’로 등극하며 광고주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
한편 브라운관과 스크린, CF계를 두루 섭렵하며 화제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황정음은 현재 노민우, 박기웅과 함께 ‘풀하우스2’ 촬영에 한창이며, 드라마 ‘풀하우스2’는 오는 5월 일본 방송 TBS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리 굴욕 영상, “저 좀 꺼내주세요” 안간힘 ‘귀엽기만해~’
▶ 고준희 미니원피스, 시스루 소재로 청순함·섹시함 ‘공존’
▶ 마르코 아빠된다…‘속도위반 임신’ 안시현, 5월 출산 예정
▶ 정유미 매너다리, 하의실종도 신경 안쓰는 배려심? ‘자세 민망’
▶ 최홍만 24kg 감량, 다이어트는 따로 안 했다? “바쁘게 살다 보니…”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