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이 해법이다…셀파우등생교실 500호점 개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자기주도학습이 해법이다…셀파우등생교실 가맹점 500호점 개설
해법에듀의 신규 전과목 공부방 브랜드로 잘 알려진 셀파우등생교실이 500호 가맹점을 개설했다. 이는 론칭 3개월 만에 이뤄진 이뤄낸 것으로 최단기간 500호점 돌파 기록이다.
셀파우등생교실의 우종필 단장은 “출산율 감소로 인한 학생수 감소, 교육 프랜차이즈 춘추전국시대로 인한 학부모 신뢰도 저하 등과 맞물려 사업을 접거나 극심한 매출 감소를 겪고 있는 현실에 비해 국내 교육업계에서 기념비적인 일”이라며 “이는 최근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요구가 크게 변화하고 있는 점에 기인한 바가 크다“고 말했다.
이 같은 급성장의 원인으로는 현재 교육의 흐름이 단기간의 성적 향상이 아닌 아이들이 진짜 공부를 잘 할 수 있는 힘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의 요구로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셀파우등생교실은 모든 가맹점의 교사들이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타사와 달리 각 교사들이 자기주도학습 코칭과 트레이닝에서 전문적인 지도가 가능하며, 시스템 또한 자학자습이 가능한 교재 구성과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한 이야기식 개념 설명으로 학습 흥미 유발 및 오랫동안 기억에 남도록 이미지 학습법을 적용한 바에 기인하고 있다.
검증받은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구축한 셀파우등생교실은 현재 매월 100여개 이상 가맹점이 늘고 있는 추세로 본다면 올해 말에는 2,000개 가맹점 돌파가 예상된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폭죽 공장 불나면 이렇게 된다` 대피 소동 생생영상
ㆍ`컵 안에 쏙~` 초미니 강아지, 태어날때 28g 생생영상
ㆍ[TV] 세계속 화제- 브라질, 결석 방지위해 교복에 위치 추적칩 부착
ㆍ강민경 `원피스 vs 바디수트 `어떤게 더 섹시해?
ㆍ이외수 과거, 장발+콧수염 "배철수 도플갱어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