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자산신탁 자금관리 업무수행

◈ 매각 부동산의 개요
1. 소재지 : 경기도 파주시 접경지역
2. 3.3㎡ 당 매각가 : 33,000원 ~ 39,000원(지목 : 전, 답)
3. 접수방법 : 선착순수의계약 (청약금 100만원 한국자산신탁 계좌 입금 순 배정)


경기새마을영농조합에서 경기도 파주시의 접경지역 토지를 특별 매각한다.

매각가는 3.3㎡당 33,000원부터 39,000원으로 지목은 전, 답으로 이루어져 있다.

매각 토지는 민통선과 DMZ 등을 대상으로 한 “접경지역지원 특별법” 등으로 인해 관심이 집중된 바 있는 접경지역 중 ‘통일한국’의 중추를 담당할 파주에 위치하고 있어 미래 투자 가치를 볼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오랜 시간 허가지역으로 되어 있다 9년만에 해제된 파주에서의 3.3㎡당 매각금액은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이어서 투자자에게 매력을 더해 준다.

현재는 접경지역으로 어떠한 행위를 하지는 못하지만, 멀지 않은 미래의 가치는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이어서 실제 투자자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계약시 한국자산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담당하여 소유권이전 등기완료시까지 매매대금을 보관하며, 필지당 단독 등기를 원칙으로 매각한다.

필지당 면적은 다양하게 선택하여 매각 가능하지만, 준비된 필지가 많지 않아 계약을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한국자산신탁으로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한 뒤 필지를 배정 받아 개별 검토 후, 계약과 잔금 일정을 지정하면 되고, 미계약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개성공단, 정상회담, 6자회담 등의 이슈가 뜰 때마다 화제가 되던 접경지역의 투자!

그 핵심지역은 파주였지만, 그간 허가지역으로 외지인의 투자가 어려웠던 실정이었다.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장기적 안목의 안정된 투자처로 안성맞춤일 듯하다.

아울러 1월 6일 짐로저스의 신년인터뷰도 눈 여겨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02)5577-005
경기 파주시 접경지역 토지 특별매각 공고